동영상

유럽의 식민지배, 김양호판사를 비난하면 진보좌파 강제징용, 유럽은 한일청구권협정 정도의 사과와 배상이라도 한적이 있나? 없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7,786회 작성일 21-07-05 15:29

본문

   일본의 식민지배가 있었다. 그리고 몇십년 뒤 일본은 식민지배를 인정하고 '한일 청구권 협정' 을 체결한다. 1965년이다. 정식명칭은 대한민국과 일본국간의 재산 및 청구권에 관한 문제의 해결과 경제협력에 관한 협정 (Agreement on the Settlement of Problem concerning Property and Claims and the Economic Cooperation between the Republic of Korea and Japan) 일본은 한국에 대해 조선에 투자한 자본과 일본인의 개별 재산을 모두 포기하고 3억달러 무상자금과 2억 달러의 차관을 지원하고 한국은 대일 청구권을 포기하는 내용이다. 유럽의 나라들 중 이런 사례가 있다면 한개만이라도 언급해보라. 전세계를 대상으로 식민지배를 한 것이 유럽이다. 그러면 유럽의 나라 중 불과 몇십년만에 식민지배를 인정하고 배상을 한 사례가 있는지 가져와보라. 없다. 단 한개의 나라도 없다.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 유럽의 식민지배 사과, 배상의 사례들을 보라. https://www.news1.kr/articles/?3986514 심지어 프랑스의 알제리 식민재배는? 2020년 7월 4일 알제리 대통령이 다시 국제사회에 공식 요구하면서 공론화 되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 그리고 2021년 3월이 되어서야 마크롱은 '프랑스 정부' 이름으로 알제리 독립투사 살해 과거사를 인정했다. 프랑스가 정부의 위치에서 알제리 독립투사와 독립 운동을 탄합하고 살해한것을 인정한게 2021년 지금이다. 심지어 사과를 하면서도 프랑스는 배상을 거부했다. 한일 관계에서 일본이 잘 했다는게 절대 아니다. 일본의 일제 강점기를 인정하는것도 아니다. 하지만? 일제 강점기 이전의 조선 말기에 이미 조선의 백성, 민초들이 조선의 왕을 갈아엎을려 했다. 조선의 왕은? 일본이 아니더라도 조선의 백성 손에 사라졌을 것이다. 거기에서 외세를 끌어들여서까지 권력에 미쳐서 그걸 지키려고 했던 조선 왕을 비난해야 한다. 그리고 일본으로 인해 한반도 땅은 빠르게 근대화를 진행한것도 진실이다. 그리고 전세계 식민지배를 한 수많은 나라 특히 유럽의 많은 나라 중 일본과 한국의 '한일 청구권 협정' 만큼 식민지배가 끝나고 빠른 시기에 확실하게 명문화하고 공식적으로 사과, 보상이 이루어진 사례는 없다. 유럽의 국가에서는 어느 한나라도 없다. 슬픈 역사다 하지만 다른 수많은 식민지배를 한 국가들 그리고 식민 지배를 당한 국가들 중에서 한국과 일본만큼 긍정적으로 빠르게 개선된 사례는 없다. 정말 단한 사례도 없다. 일본의 편을 드는게 아니라 일본 만큼 빠르고 확실하며 공식적인 사과를 한 나라 자체가 없다고 진실을 차갑게 보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